서비스 이용자들의 개선사항등을 반영하여 함께나가자는 위플랩은 이용자의 문의에 차단으로 대응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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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플랩에서 이야기하는 내용은 이해했습니다
숲 계정 : A
숲계정내에 입력된 이메일 : 1
숲계정내에 변경된 이메일 : 2
이렇게 정리했을때
A-1에서 설정된 값이
A-2로 이메일 변경시 설정을 새로이 해야된다는 내용은 인지하고 이해했습니다.
위플랩의 계정생성 기준이 A로 되는것이아닌 1 또는 2의 이메일 주소 기준으로 계정이 생성된다는것을
이해 했습니다.
그에 대한 문의를 드렸으며
숲TV내의 이메일 주소변경으로 인해 설정된 값을
1에서 2로 불러올수는 없는지에대한 문의내용인데
설명을 제가 이해를 못했으면 자세히 설명해줄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물론 제 기준이긴 합니다만 설명을 못알아 들은게 아니라
설명이 미흡했다 생각하는데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는 취지의 기본적인 고객센터의 대응과 응대가
이게 최선인가요?
왜 제가 문의를 하는데 답을 주신는게 아닌 차단으로 응대해주시는건가요?
제가 어느 엑셀방송의 수장이거나 메이져 스트리머였어도 이런 대응을 하실껀가요?
숲TV내의 개인정보 변겨을 인해서 설정을 새로해야되는 부분을 개선해주시거나
개인정보인 이메일 주소변경했을시에도 위플랩측에서 변경사실을 확인하고
설정값을 불러올수있는방법을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내용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도 차단으로 답변주실건가요?
댓글목록
닥터고블린님의 댓글
닥터고블린 작성일
안녕하세요. 닥터고블린입니다.
저희는 위플랩의 기술제휴 업체이기 때문에 불만 사항을 전달해드릴 수는 있으나 해결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또 기술적으로 개선을 요청하신 내용은 개인에게 발생한 특이한 사항이고 위플랩 서비스의 버그나 오류 같은 문제로 보여지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개선을 요구하는 것은 무리이지 않나 싶습니다.
기술적으로 깊은 이해가 있지 않은 저희 입장에서 추측하건데 숲tv의 정책상 로그인 이메일 정보가 바뀐 부분은 위플랩 서비스에 공유되는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동일인의 정보라고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는 상황 때문에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